여수 낭만포차 반려견 동반 가능한곳 “낭만포차 12번 꺼먹돼지 해물삼합”
주말에 반려견과 함께 여수로 놀러 다녀 왔습니다.
관광지라 그런지 생각보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숙소와 음식점, 카페등이 많이 있더라구요.
여수 하면 게장도 유명하지만 아무래도 하멜등대가 있는 낭만포차 거리도 유명하지요?
예전엔 바가지 논란도 있었고, 많은 얘기들이 있었는데 몇년만에 가보니 많이 바뀐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낭만포차 12번 집에 다녀 왔습니다.
낮에는 비가 안오다가 저녁에 나오니 비가 꽤 많이 오더라구요… ㅠㅠ
주소: 전라남도 여수시 하멜로 94-1 1층
연락처: 0507-1436-9556
영업시간은 16시 부터 영업 합니다. 마감시간은 주말이라 자정? 조금 넘어서 까지 했던 것 같아요.
메뉴판
가격대는 요즘 물가에 비하면 개인적으로 그렇게 비싸지도 않은 듯 합니다.
저희는 세트1번 흑돼지 돌문어 해물삼합 + 딱새우회 를 주문 하였습니다.
저희 강아지는 식당이나 카페 등에서 짖음이 없어서 얌전하다고 칭찬 많이 받았어요.
그래도 가게 방문 전에 미리 연락 하셔서 자리 여쭤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가게도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 있는 걸로 아는데 여러곳에 미리 전화해서 여쭤봤는데
사장님이 되게 친절하게 오라고 하셔서 갔는데 강아지도 되게 예뻐해 주시고 친절함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흑돼지 해물삼합 + 딱새우회
딱새우회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제주도 갔을때도 몇번 먹어 봤는데 여수에서 먹은 딱새우회가 굉장히 커보였습니다 ㅋㅋㅋㅋ
전복도 싱싱하게 살아서 움직이고 가스버너에 불키고 있으면 직원분들이 오셔서
돌문어를 먹기 좋게 잘라주셔요.
맛도 맛이지만 친절함에 한번 더 반하고 갑니다^^
여수에 왔으니 여수밤바다 소주 도수가 16.5도 였구요. 원래는 16.9도 였다고 합니다.
안주도 좋고 비도 추적추적 오니 술이 술술 들어갔습니다^^.. 기분 좋게 저녁먹고 숙소로 복귀 하였습니다.
추후에도 여수 낭만포차거리를 가게 된다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낭만포차 12번 집에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여수 낭만포차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을 찾아 저의 블로그에 오신분들은 꼭 !! “낭만포차 12번” 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여러곳에 전화 했지만 좋은 반응은 아니였습니다^^…. 이 집만 진짜 친절ㅠㅠㅋㅋㅋ